재영한인총연합회는 지난 8월 24일,월요일 한인종합회관에서 송천수 회장님의 인사말로 임시총회가 개최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느떄 보다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이 시점에 영국 내 한인 사회 발전을 위해 이렇게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인 회장이 되고 나서 많은 의견을 수렴을 한 봐 한인회 정관개정의 필요성이 대두 되었습니다.
현 한인회 조범재 고문을 위시로 정과개정 위원회를 두고 현 정관의 부족함과 문제시 되는 부분을 수정 및 보완하여 지난 8월 10일 이사회에서 정과재정이 가결 되었습니다.
오늘 임시총회 자리에서 개정된 정관의 인준 절차를 밞고 새로운 정관을 발표함으로써 앞으로 영국 한인회가 거듭 태어날 것입니다.
아직까지 다행이 영국 내 한인 사회 안에 코로나로 인한 안타까운 소식은 없습니다.
다만,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야 하는 한인 분들이 많습니다.
서로 의지하고 서로 보듬어야 함께 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끝이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시작이 있으면 끝도 있는 법, 그 끝까지 항상 건강에 유의 하시고 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다시금 오늘 임시총회에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재영한인총연합회 회장 송천수 올림
재영한인총연합회는 지난 2월 정관개정위원회를 구성(위원장:조범재//위원: 김영회,최무룡)하여 그간 정관재정과 선거관리위원회 규정 재정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하지만 뜻하지 않은 COVID 19로 임시총회 소집을 못하여 재정 작업을 완료할 수 없었습니다.
한인회 정관 규정에 따라 차기 한인회장 선출을 위한 선거관리위원회를 8월 31일 까지 구성하여야 하기에 지난 8월 24일 임시총회를 소집하였습니다.
임시총회 안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한인회 정관 개정안 의결
2.정관 재정에 따른 선거관리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결
3.정관 재정에 따른 후속조치 의결
4.감사 선출-현 재영한인총연합회 감사님으로 계신 김재두님과 남병호님께서 올 연말까지 계속 감사로 일하시기로 하였습니다.
5.선관위원장 선출-현 재영한인총연합회 고문 조범재님께서 선관위원장으로 선출 되었습니다.
이날 갑자기 내린 폭우에도 불구하고 임시총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과 오시다 길이 막혀 다시 돌아가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큰 감사드립니다.
재영한인총연합회 회장 송천수 올림